대표인사

아이치국제교육센터(愛知国際教育センター) 한국사업부(Global wing Korea)

본사대표 오오타 마사타카(太田雅隆)

본사대표 오오타 마사타카(太田雅隆)

본사는 일본에서 2002년 한국인 대상의 일본어학교(나고야국제일본어학교)로 시작한 회사입니다.
지금 아시아를 중심으로 세계각지(20개국 이상)에서 일본어와 일본문화를 배우러 나고야국제일본어학교로 외국인들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세계각지의 청년들에게 일본어 일본문화를 가르치는 일 뿐만 아니라 대학, 전문학교 진학 및 일본기업에 취업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진로지도와 상담, 소개까지 서포트하고 있습니다.

한국 현지에 사무소를 두는 목적은 일본 현지의 유학이나 인턴쉽에 관한 정확한 정보를 편하게 제공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일본어학교를 설립한지 10년을 넘어 졸업생들도 일본생활을 마무리하고 본국에 귀국하고 일본과 본국 사이의 가교 역할을 하는 졸업생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한국사무소를 시작으로 나고야국제일본어학교 해외 넷트워크를 아시아로 세계로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그래서 한국사업부에서는 유학 및 인턴쉽 정보를 제공하는 일 외도 한일간 무역, 한중간 무역 업무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치, 경제 활동의 근간은 교육에 있습니다. 교육을 중심으로 기업활동을 펼치고자 하는 아이치국제교육센터를 성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Top ▲